DAINBILL PENSION
자연속 전통한옥의 휴식공간으로 초대합니다.

TRAVEL


주변여행지

카페옴

다인빌펜션 인근에있는 인기있는 카페입니다.

카페옴

다인빌펜션 인근에있는 인기있는 카페입니다.

신불산

신불산의 정상에는 가지산,운문산,천황산,산불산,영취산,고현산,간월산 등 7개 산군이 유럽의 알프스처럼 아름답다는 의미에서 이름이 붙여진 영남알프가 있다. 산불산과 취서산 사이의 산불평원 60여만평과 간월산 밑 간월재의 10만여평, 고현상 정상부근의 20만여평에 억새군락지가 있다. 여행이나 등산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파래소폭포

가지산 아래 석남사 앞에서 남쪽으로 나아가 덕현재에 다다르고 여기서 남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배내골이 누벼진다. 배내의 서쪽은 천황산이 높고 동편으로는 간월산과 신불산의 영봉들이 솟아 배내협곡은 그야말로 심산유곡의 경치를 이루고 있다. 예전만 하여도 태산을 넘는 듯 길이 멀고 험하여 인적이라고는 드문 비경에 잠겨 있던 곳이였다고 한다. 간월산과 신불산의 자락이 서쪽 배내골로 급히 떨어지는 한 곳에 백운동이 있다.

에덴벨리

이제 겨울스포츠를 즐기러 강원도까지 가지 마세요~ 경남 양산에 새로운 문을 연 에덴벨리 리조트느 4게절 종합휴양지로서 스키슬로프와 골프장,ATV,MTB,페인트볼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수가 있으며 각종 편의 시설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표충사

재악산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표충사는 주변의 아름다운 절경과 더불어, 중요한 국보,보물 민속자료등 많은 문화재가 소장되어 있다. 죽림사, 영정사라는 시대의 이름을 거쳐 표충사라는 이름으로 바뀌게 되었다.표충사의 대표적인 유물로는 국보인 청동함은 향완과 보물로 지정된 표충사 삼층석탑이 있다.

석남사

가지산 도옥에 위치한 석남사는 주변풍관이 아름다운 작고 아담한 사찰입니다. 일주문 부터 시작되는 약1km의 우거진 숲은 시원한 그늘을 드리우며 여름이면 피서객들도 계곡을 많이 찾아옵니다. 현재 보물로 지정된 석조부도아 지방문화재로 지정된 삼층석탑,수조,등 귀중한 유물들이 보존되어 있는 사찰입니다.

밀양댐

밀양댐은 수자원공급과 홍수조절과 전력생산을 위하여 완공되 다목적 댐이다. 댐으로 생긴 인공호수는 주변의 기암괴석과 아름다운 자연이 어울려져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수몰된 지역에서 키운 수목으로 자연공원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간월재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소재의 신불산 해발 1000m 고지에 30만m² 넓이로 펼쳐져 있는 억새군락지이다. 가을이면 억새의 출렁이는 은백색 물결이 장관을 이루어 사진작가들은 물론, 전국의 등산객들이 찾아드는 명소이다. 북쪽에 가지산을 두고 서쪽에는 재약산을 바라보며 남쪽으로는 신불산과 맞다아 있는 간월산은 동북쪽의 고헌산이 눈을 흘기며 에워싸고 있는 형국이다. 억새밭이 넓게 펼쳐져 있고 사방이 높은 산들이 둘러치고 있어 영남의 알프스중 단연 절경이라고 부를 수 있다.

트레킹 길

숲체험, 산책로
코스 : 다인촌 뒤 (출발점) - 통도골 (달마야놀자 영화 촬영지) - 고점마을 (대리) 약 10km